name
자주하는 질문
  • A/S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상담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616-601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A/S 문의 가능 시간은 언제 인가요?

    월요일~ 금요일까지 (09:00~18:00)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A/S 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목에 따라 A/S 가능 여부는 차이가 있으므로 고객센터(070-4616-6011)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 손상된 제품은 무상 A/S 가능 기간에 관계없이 부품비 등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사용하던 일반형 형광등 안정기를 교체 후 불이 깜빡이는 현상

    점등 후 깜빡임 현상은 현재 사용하시는 안정기와 호환형 램프가 호환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호환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잘못된 설치, 안정기 노후화 및 사용중인 안정기와 제품이 맞지 않아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70-4616-6011)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하던 전등이 깜빡거리거나 고장났는데 안정기나 컨버터를 교체하면 되나요?

    전등 고장의 원인은 다양합니다.
    전화 문의로 증상을 말씀하셔도 직접 확인, 테스트 하지 않는 이상 고장 원인을 찾기 어렵습니다.
    교체 후에도 증상이 반복되지만 자가진단이 어려우신 경우, 구매처, A/S센터, 수리업체에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주광색과 주백색의 차이는 뭔가요?

    ● 자사 제품 기준
    3000K 전구색(노란빛) - 호텔 라운지/레스토랑/카페/음식점 추천
    4000K 주백색(아이보리빛) - 공부방/거실/주방 추천
    5700K 주광색(하얀빛) / 6500K 주광색(하얀빛) - 공공기관/사무실/학교/가정집 추천

  • 온라인으로 등기구나 부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 유리세대등 제품군 수리용 부품 구매가능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보러가기▶https://vo.la/FHGck

    ● 형광등용 안정기 구매가능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보러가기▶https://vo.la/rOqLe

    쿠팡 스토어
    보러가기▶https://vo.la/psOxe